방위사업청, ‘제9회 대한민국 공무원상’ 수상
2024년 1월 2일, 방위사업청에서는 마성민 서기관이 폴란드 방산협력 성과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공무원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공무원상은 국가시책과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우수한 성과를 내는 공무원을 인정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자는 55명으로, 후보자를 추천받아 엄격한 선발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되었다. 마성민 서기관은 폴란드와 인도네시아 등의 방산협력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폴란드와의 방산수출 계약 타결 및 다양한 국가와의 협력사업 추진에 기여한 것으로 소개되었다. 엄동환 방위사업청장은 이번 수상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방위사업청이 국방력 강화와 방위산업 육성을 통한 경제 성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24년 1월 2일, 방위사업청에서는 대한민국 공무원상 수상자로 마성민 서기관이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대한민국 공무원상은 국가시책과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우수한 성과를 내는 공무원을 우대하는 상으로, 올해는 총 55명의 공무원이 수상하게 되었다. 마성민 서기관은 폴란드와 인도네시아 등의 방산협력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폴란드와의 방산수출 계약 타결 및 다양한 국가와의 협력사업 추진에 큰 기여를 하였다고 소개되었다.
방위사업청은 이번 수상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국방력 강화와 방위산업 육성을 통한 경제 성장을 이끌어 내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인하여 방위사업청의 엄동환 청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더욱 힘을 모은다는 기대를 걸었다.
이번 상은 엄격한 선발 절차를 거쳐 선정된 것으로 보아, 마성민 서기관은 업무에 전념하여 대단한 성과를 이룩한 것으로 생각된다. 방위사업청 및 마성민 서기관의 앞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소식이다. 대한민국 방위산업과 국방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욱 많은 도움과 발전을 이룩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초 자료 제공 : 대한민국 정책브리핑